본문으로 바로가기

MS Sculpt Ergonomic 마우스

category 소소한일상/일상 2016. 12. 2. 21:00

얼마전 마우스를 구매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완전 실망했습니다. 로지텍 무선마우스 MX 높은가격에 비해 만족스럽지 못했습니다. 구매처에서 1번 교환을 해서 사용중이었는데 같은 증상으로 또 고장이나 구매를 이제 안할 생각입니다. 로지텍 무선마우스MX에 래칫 모드가 있는데 고속휠/일반 휠을 버튼에 따라 작동하는 기능입니다. 이 래칫모드가 고장이나서 일반휠 모드에서도 고속휠 모드 처럼 풀려버렸는데요 이러면 웹서핑할때 스크롤이 힘들게됩니다. 스르륵~ 내려가버리니 손가락에 힘도 많이 들어가고 원하는 위치에 스크롤을 할 수가없어 불편합니다. 

그래서 새로 선택한 마우스가 MS Sculpt Ergonomic입니다. 아직까지 대(?)만족 입니다. 일단 그립감이 좋고 손목이 기존 마우스보다 훨씬 편하군요. 금액은 기존 마우스의 반값인데 역시... MS(Micro Soft)에서 만든 마우스인데 굉장히 잘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MS에 만들어서 윈도우와 궁합도 잘 맞을것 같습니다. 실제로 설치시 별다른 드라이버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활용을 얼마나 할지는 모르겠지만 윈도우 버튼이 따로있어 윈도우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Window10 메뉴버튼이 동작합니다.



디자인은 구체와 비슷해 약간 계란같아 보이기도합니다. 조금 귀여운 디자인? 


전용 무선리시버가 있는데요 마우스 하단의 덮개를 열면 삽입되어 있습니다. 처음엔 리시버가 없는줄 알고 제품 박스를 이리돌려보고 저리돌려보고 했습니다. 이거 포장 잘못된거아냐? 궁시렁 궁시렁 거리면서... 


진짜 꼬리만 붙으면 딱 마우스같습니다.


마우스 구매하면서 패드도 하나 구매했는데 너무 편하네요.


이제 열심히 전자노동을 할 일만 남았네요. 


마우스 구매하려는분 이 마우스 추천합니다. 그립감이 좋고 손가락이 편합니다. 제가 지금 마우스작업시 손가락이 안좋아서 이런저런 마우스를 써보고 있는데 지금까진 사용해본것중에는 가장 마음에 드는 마우스가 Sculpt Ergonomic 마우스이지 않을까 합니다.^^


이 포스팅은 MS 로부터 지원을 한번 받고 싶다는 생각을 강하게하는 블로거가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