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샤오미 보조배터리 구매

category IT를보다/기타 2016. 12. 7. 19:10


샤오미 보조배터리를 구매했다. 용량이 무려 20000mAh 니깐? 어? 나도 모르겠다. 아이폰은 20번이상 맥북은 2회이상 완충이 가능하다고하니 대충 예상은 간다. 오늘 구매해서 정확한 사용감은 이른것같지만 일단 엄청 빵빵한 용량이라는것이다. 포트도 USB2개 마이크로USB1개 있으니 여러 기기를 동시에 충전 가능하다. 디자인도 하얀색으로 깔끔하다. 다른 블로거들의 포스팅을 보니 기존 보조배터리 보다 두께는 조금 더 얇다고 한다. 기존 배터리 용량이 1000mAh니깐 용량은 두배늘리고 두께는 조금 얇아졌으니 성능이 업그레이드 되는것 확실하다. 가격역시 3만원대라 부담없다. 멀리 여행갈때 이 보조배터리 하나만 챙기면 배터리 걱정은 없을 것 같다.


구성품은 단촐하다. 샤오미 설명서,보조 배터리 그리고 충전 케이블이 전부다.


이렇게 usb포트가 두개 있으니 멀티로 충전가능하다. 핸드폰 노트북 동시 충전이 가능하다는 말이다. 유용한듯 하다.


제품 우측으로 배터리 잔량 버튼이 있는데 누르면  하얀색LED에 블이 온다.. 

LED 1개: 0~25%,2개: ~50%,3개: ~75%,4개: ~100% 4개 표시확인하고 이놈을 들고 외출하면 되다는 말이다. 전반적으로 가격,성능,디자인 모두 고려해보면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하여 추천하는 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