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옐로아이디

category IT를보다/마케팅 2015. 9. 10. 21:13

블로그 주인장 아이라미네 입니다.

여러분 옐로우 아이디라고 아시나요? 카카토옥 계정은 대부분 가지고 있을텐데요 옐로우 아이디는 비지니스 전용 카톡 계정입니다. 몇달전에 계정신청은 해놓았는데 아직 제대로 활용을 못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엘로아아디 홍보킷 시즌2 2차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엘로아이디를 가지고 계신분은 이벤트 참여해보세요.

엘로아이디 홍보킷이란? 자신의 엘로아이디를 홍보할수 있는 일종의 판촉물입니다. 홍보킷 하면 일단 단어가 저렴해보이지 않고 있어보이는군요. 마케터들의 단어 선택 이란, 일하는척 하는 공무원들의 부서 네이밍 만큼이나 정교한듯...


옐로아이디 홍보킷 2차 이벤트 -> http://yellowid.tistory.com/135


이 홍보킷 구성품보면 사실 탐이 나는게 사실이네요. ( 홍보고 하고싶은 생각이 스물스물 올라오지 않나요? ㅎㅎ)


엘로우아디 홍보킷


스티커,명함,메모지 등등...


뭔가 주객이 전도된 느낌이 나지만 카카오톡의 옐로우아이디 홍보는 그만하고 이제 진짜 저의 옐로우아이디를 깨알 홍보하겠습니다. 저의 엘로의 아이디는 @iramine 입니다.


저는 무엇을 하는 사람일까요?

온라인 비즈니스를 시작하신다면 아이라미네를 기억하시고 꼭 친구추가해주세요. 다양한 조직에서 웹 개발일을 하고 서비스를 경험해보았습니다. 온라인 비지니스를 진행하시거나 기술적인 어려움이 있거나 하시면 함께 고민하고 싶습니다.



저의 엘로아이디 주소는 @iramine 


1.풍선형QR코드(언제 핸드폰 꺼내 언제 qr코드 찍고있나.. 싶기도 합니다^^;)

2.QR코드





3.링크 (역시 가장 익숙한 방법은 링크) 진격의 친구 추가해주세요!


아이라미네 옐로우아이디 http://goto.kakao.com/@iramine



자 다시 언급하겠습니다. 근처에 핸드폰 있으시죠? 집어듭니다. 위에 링크를 터치 하시는겁니다. 이게뭐냐 나는 구지 어렵게 친구 하고 싶다. QR코드 리더 앱을 실행하시는 겁니다. 그리고 저기위 노란 풍선 QR코드를 찍고 아이라미네와 "친구 추가" 해주세요. 특히 뇌가 섹시해서 다양한 아이디어로 온라인 비즈니스 진행하시는 분들 또는 오프라인 사장님들~ ^^


저의 웹사이트는 http://iramine.com 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