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무선청소기 구매 - 블랙엔데커

category 소소한일상/일상 2016. 6. 8. 23:23

일명 코끼리 청소기라고하는 블랙엔 데커 무선청소기를 구매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가격대비 아주 만족스러운 무선청소기인듯 하다.  이 무선청소기 구매자분들이 다들 만족하면서 사용하던데 맞는말인듯 하다. 크기도 그리 크지않고 크기에 비해 모터도 제법강해 흡입력도 꽤 강하다 아마 책상이나 서재 같은곳에 두고 필요할때 그때그때 쓰기엔 딱인 모델인것 같다.


이렇게 생겼다. 


버튼을 누르고 돌리면 이렇게 앞으로 돌아간다. 이게 코끼리 코처럼 생겼다고 코끼리청소기라는 별명을 얻었나?  같은 회사의 다른 기종은 호루라기청소기도 있던데...ㅎㅎ


충전기용 코드는 110v용 코드이다. 우리나라의 220v용 콘센트와 코드가 안맞는데 돼지코 처럼 생긴 소캣을 끼우면 된다.  이 청소기를 구매하려고 마음먹었다면 미리~ 사두는게 좋다. 마트나 철물점가면 몇천원 한다.




앞에 내모난 버튼을 누르고 돌리면 흡입구가 돌아간다. 뒤에 부분은 전원버튼이고 앞으로밀면 윙~모터가 돈다.



이건 청소할때 통을 분리시키는 버튼


위에 버튼을 누르고 돌리면 이렇게 분해된다.



컴터가 있는곳을 몇번 돌렸더니 이렇게 통에 먼지가 쌓여있다. 충전기 단자는 하단에 있는데 접점부위만 맞추어주면 이렇게 led가 점멸하면서 충전이된다. 크기가 생각보다 아담했다.


요샌 쇼핑족들이 해외구매를 많이하던데 무선청소기는 다이슨쪽이 유명한것같다. 그 다이슨 무선청소기가 가격이 참 사악한데 가격을 생각하자면 블랙앤데커 무선청소기는 매우 좋은 청소기인것 같다. 가격이 5~6배 차이가나니... 다이슨이 그렇게 좋은가?



글을 다 작성하고나서 다시검색해보니 제가 구매한 청소기가 "호루라기"청소기 군요~^^ 코끼리 청소기는 모터가 더 센놈인듯 합니다. 혼동하실것 같아서~  호루라기청소기 좋아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