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홈페이지 개편

category 소소한일상/일상 2017. 8. 30. 07:43

홈페이지를 이번에 개편했습니다. 만들어놓고도 멘트하나 하나 레이아웃하나 마음에 들지않은곳이 좀 있습니다. 제작자 입장에선 당연한 감정이면서도 홈페이지를 자기 과시로 만든것이 아니기때문에 다음엔 좀 더 업그레이드된 사이트로 만드리라는 희망으로 이제 본업에 충실 해야할것 같습니다.  온전히 잠재고객을 만들고 홍보하고 고객에게 정보를 주는 사이트로 만들고 싶은데 이제 시작인것 같습니다.


라미네컴퍼니


포스팅은 뜸하지만 2년여넘게 유지해온 이 블로그는 이제 더욱 개인적인(?) 이야기 그리고 하고싶은 이야기만 하게 될 것 같습니다. 

사실 이게 개인 블로그의 방향이라 생각합니다. 신경쓰이는 문제 하나는 현재 작성하고 있는 이 블로그의 글들은 blog.iramine.com 이라는 서브도메인으로 인터넷에 내 글들이 퍼져 있을 텐데 이걸 그대로 유지할지 아니면 blog.iramine.com 을 새로만든 홈페이지로 연결하게 해야할지 고민입니다.

IT를 보고 신화를읽는 뜨아의 블로그 이웃님들 방문하시어 구경하세요. 

제 블로그이웃님들에겐 친구처럼 편하하게 맞이하겠습니다~ ^^


라미네컴퍼니   


경제적 자립, 정치적 자립, 철학적 자립 하고 싶습니다! 

가장이라는 책임감, 혼자 몸이 아니기에 어떨땐 힘들기도 합니다.  

"행복하지만 집에들어가기 싫다..." 라는 미생의 대리님말이 폐부를 관통하여 가슴 울려 공명하는 아빠,아저씨,직장인님들 힘내십시오!  

아직 월세살고 모아논 돈도 하나도 없고 막 그렇습니다. 건강한 몸하나 가족건강에 행복해합니다!  화이팅~하시길 바랍니다.

더 나아지기위해 노력하며 달려야겠습니다. 스스로 일어서기 위해 글을 쓰며  오늘하루도 마음 다짐해봅니다. 

인생은 한번의 결과가아니라 일상과 과정의 총합으로 이루어진 개인의 역사이기에 온전히 자신의 삶을 살려고 마음 먹은사람에게 타인의 기준은 발로 뻥~ 차버리는 용기도 있어야합니다. 그래야 언젠가 반짝반짝 인생이 펼쳐질 것이고 삶속에서 방황하는 자신을 발견할때면 자신을 일으켜 세우는 힘이되는 에너지가 되는것 이니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