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웹사이트 준비를위한 IDC 호스팅 업체

category 소소한일상/일상 2016. 5. 12. 21:28

온라인 서비스를 준비하는분들을 위해 IDC에 있는 전문 호스팅업체가 여러곳 있습니다.  까페24 나 가비아 등 메이저 업체들이 그런곳들입니다. 그런데 두곳모두 가격대비 그렇게 만족을 못하고 있습니다. 여러곳 찾아보다 제가 웹호스팅을 이용하고있는 업체는 PHPS.kr 스쿨호스팅입니다. 가격대비 서비스도 좋아 만족하면서 몇년째 사용중입니다. 이번에 스쿨호스팅에서 5주년 이벤트를 하는중인데 축하 댓글을 남겼더니 당첨되었다는 소식을 전화로 받았습니다. 오늘은 문자로 기념품발송 했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퇴근후 확인해보니 이렇게 소소한 선물이 함께 왔습니다. 

LED발광 알람시계와 작은 수첩입니다.


퇴근 후 도착하자마자 택배가 왔다는 소식에 후다닥 뜯고있는...


이건 메모지 로고는 phpschool 로고입니다. >.<  phpschool은 아주 오래된 웹개발자 커뮤니티입니다.  90년대 부터 IT쪽에 계신분이라면 아마 한번쯤 들어보았을겁니다. 이곳엔 실력있는 노땅(?) 웹개발자들이 많으니 알아 두면 좋습니다. phpschool에서 호스팅분야 사업도하는데 PHPS.kr이 바로 그곳입니다. 


이게 발광 알람시계인데 아직 작동은 못시켜 보았네요. 알람 셋팅하고 TEST를 해보려고 준비중입니다 AAA건전지가 4개 필요하네요~?


phpschool 에서 하는 서비스중에 유용한게 서비스가 있습니다. 바로 DNSZi 인데 스쿨 호스팅에서 무료로 제공하고있는 네임서버 설정서비스입니다. 저도 이곳에 셋팅된 도메인이 몇개 있습니다. 일단 웹에서 관리하하여 어려운 dns설정을 신경안써도 되니 편리합니다. 


당연하지만 서버관리는 개인이 관리하는 것보단 비용지불을 하고 IDC에 있는 전문업체를 찾는것이 안전하고 현명한 방법이겠죠?  웹사이트가 커지면서 개인서버-IDC웹호스팅- IDC서버호스팅-단독호스팅-확장 이런 스토리로 진행된다면 사업이 번창하고 있다는 의미이겠죠? 저도 서비스하는 사이트가 잘되서 단독 코로케이션을 고민하는 단계가 왔으면 좋겠습니다.ㅎㅎ


IDC입점된 스쿨 호스팅에서 이번 주 일요일 5.15일 까지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니 호스팅도 알아보시고 참여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