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구글 사이트맵 등록을 위해 사이트맵 생성기를 구매했습니다. A1 Sitemap Generator7 이라는 설치형 프로그램입니다. 온라인에서 생성할 수 있는 http://www.xml-sitemaps.com/ 사이트도 있지만 500개 까지무료이고 그 이상의 페이지에대한 사이트맵을 생성하려면 유료구매를 하고 이용해야합니다.

A1 Sitemap Generator를 구매한 이유는 평가판으로 1달을 사용해봤는데 굉장히 강력한 느낌이었습니다. 타겟된 사이트의 거의 모든페이지를 크롤링하여 sitemap을 생성해줍니다. 페이지수 제한이없는 Pro 버젼 금액이 69$ 달러입니다. 



standar 버젼은 49$ 사이트당 25000url 생성을 할 수 있습니다. 기능 제한없이 사용할 수 있는 평가판이 있는데 사용을 해보시고 필요하다 판단되면 구매해보세요.

구매하는 페이지 : http://www.microsystools.com/products/sitemap-generator/  

저는 paypal로 결제를 했습니다. 회원가입 없이 결제를 하게되면 결제한 e-mail로 주문확인 메일이 오고 몇시간 이 지나면  A1 Sitemap Generator 7.x registration and unlock [pro]  이라는 제목으로 메일이 옵니다. 

unlock메일에는 첨부된 파일을 같이주는데 그 파일을 A1 sitemap generator를 실행시키고 등록(?)시켜주면 unlok 됩니다.



이미지 설명대로 이메일로 받은 unlock파일 경로만 한번찾아주면 자동으로 라이센스ID와 등록키가 생성되면서 정품인증이 됩니다.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아래 동영상을 참고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