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라미네 컴퍼니 제품 - 블로그비서 결제 연동

category IT를보다 2017. 3. 16. 10:13

블로그비서 유료화를 어제 시작했습니다. 뭐 결제를 연동했다고 바로 주문이 들어오지는 않을껍니다. 하지만 서비스는 1년이 지나 혼자 기능개발하고 운영하기에 에너지가 소모되고 동기가 부족한 상태였습니다. 그래서 스스로 앞으로나갈 추진력을 받기위해 결제를 연동했습니다. 유료화 시작입니다!

현재 키워드수집기를 통해 23만개정도의 키워드가 키워드뱅크로 수집되었고 이걸 기반으로 회원들에게는 이미 키워드 추천시스템을 연동하고 있습니다.


블로그비서키워드추천


블로그비서 서비스이용료



페이팔을 연동했는데요 페이팔 계정이 없으신분은 무통장 입금으로 진행 가능합니다. 누가 첫 유료회원이 될것인지...둥둥둥! 


블로그비서는 이렇게 사용합니다. 아래영상을 참조해주세요.



블로그비서는 본격 키워드 관리 툴을 목표로 진화중입니다.


앞으로 추가할 기능들인데... 첫 사용자는 역시 제자신입니다. 왜냐하면 좋은 키워드를 찾으면 제가바로 사용할것이거든요! ㅎㅎ 키워드는 수익직결이라!

어떤 키워드는 블로그 포스팅에 적합하고 어떤 키워드는 웹문서에 어떤키워드는 사이트를 만든데 적합하고 다 다르겠죠. 전 벌써 그런키워드를찾아 사이트를 제작해서 에드센스를 통해 소액의 수익을 얻고 있어요. 물론 수익금이 작아서 문제지만 ㅎㅎ;


앞으로 추가할 기능들입니다. 꽤 많네요 - -;


- 네이버 상업형 키워드/ 티스토리 수익형블로그 키워드 구분​해 노출

- 키워드별 최근 블로그 작성일 노출

- 황금 키워드 추출 시스템  

- 각 키워드별 검색 결과 페이지(SERps)​ 유형구분 (뉴스/블로그/사이트/쇼핑/...등등)

- N사,D사,G사 연관검색어 추출 및 관리 

- D사 그리고 G가 기본 키워드 조회수,자기 블로그 게제 순위


하나 문제가 있는데 블로그비서가 무슨 미운털이 박혔는지 네이버 검색결과의 사이트영역에 노출이 되지가 않습니다. ㅠ.ㅠ 이유를 알 수가 없네요. 네이버웹마스터도구에 착실히 등록하고 모든 요구사항 처리해놓았는데... 그때가 벌써 일년전인데 문의해도 네이버는 묵묵 부답입니다.  해결좀 해주세요 ㅎㅎ;;



라미네컴퍼니 제품중 첫 유료서비스를 시작한 블로그비서 ! 많이 이용해주세요!